한혜진 "10살 딸과 유럽여행, ♥기성용이 '다음엔 둘이 오자고' 계속 귓속말

아동·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·배포·소지한 자는 아동·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 (아청,초대남,몰카,지인능욕,강간,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)

한혜진 "10살 딸과 유럽여행, ♥기성용이 '다음엔 둘이 오자고' 계속 귓속말

자유시대 0 270 2024.01.02 16:16

 배우 한혜진이 가족 여행의 순간들을 기록했다.

2일 한혜진은 "남프랑스 안전놀이터 라면서 아름다운 에즈마을의 곳곳 풍경을 돌아봤다.

그는 "아름다운 남프랑스 중세마을 에즈. 지중해는 참 맑고 깨끗했고 그 절벽위에 자리한 라리가 는 오랜 세월 그대로 골목골목마다 눈을 사로잡을 만한 아름다움이 있었다"라며 아름다운 순간을 회상했다.
하지만 "시온이가 빨리 바다 가자고 조르지 않았다면 더 머무르고 싶었던 곳"이라며 아쉬워했다.
한혜진은 "남편은 다음엔 우리 둘이 오자고 계속 귓속말하고"라는 너스레로 먹튀검증 을 자아내기도 했다.

이어 "한국에 잘 들어와서 며칠 몸살로 고생하고 시차적응 때문에 오늘도 올빼미 신세네요"라며 행복했던 유럽여행이지만 후유증을 털어놓았다.
한혜진은 "새해 인사가 너무 늦었어요.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하루하루 잘 걸어 가시길 응원하고 기도합니다. Happy new year!"이라며 인사했다.

한편 한혜진은 축구선수 기성용과 2013년에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.

Comments

글이 없습니다.